MSI 코리아는 작은 크기에 강력한 성능을 갖춘 게이밍 PC, ‘MSI MPG 트라이던트 3’를 출시한다.
‘MSI MPG 트라이던트 3’은 가로 23.2cm x 세로 34.6cm의 크기, 4.72리터에 불과한 부피를 가진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게이밍 PC로, 사용자가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인텔 7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첫선을 보였음에도, 콘솔을 연상시키는 독보적인 스타일은 여전히 매력적이며, 매 세대 성능을 개선해 온 최신 CPU와 그래픽카드가 크기에 비례하지 않는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뽐낸다.
특히, 인텔의 최신 10세대 코어 프로세서 및 MSI 지포스 GTX 1660 슈퍼 D6 6GB를 장착, 이전 세대보다 더 강력한 성능을 완성하는 한편, 최신 SSD 기술인 NVM Express를 적용하여 기존 SATA SSD보다 6배 더 빠른 속도를 구현한다.
‘MSI MPG 트라이던트 3’은 게이밍 PC의 주요 구성 요소에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MSI 고유의 ‘사일런트 스톰쿨링’ 기술을 적용, 사용자가 발열 해소에 대한 고민 없이 게임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유지한다.
이 밖에도, MSI 미스틱 기술 기반의 RGB LED로 환상적인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으며, ‘MSI MPG 트라이던트 3’ 기본 제공 스탠드를 이용하여 수직 또는 수평으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