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의 PC 케이스, ‘MSI MPG 세키라’ 시리즈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2개의 상을 받았다.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MSI PC 케이스, ‘MSI MPG 세키라 500X’와 ‘MSI MPG 세키라 500G’는 케이스 시장에 진출한 지 1년도 되지 않은 MSI가 야심 차게 선보인 플래그십 라인업 제품이다.
슬라브 신화의 최고 신이자 천둥과 번개의 신인 ‘페룬’의 도끼에서 영감을 얻은 ‘MSI MPG 세키라’ 시리즈의 디자인은 가장 혁신적이고 정교하며, 사용자 개인의 특성을 잘 반영할 수 있도록 완성됐다. 특히, 케이스 양쪽 면에 모두 강화유리 도어를 적용하여 별도의 공구 없이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으며, 케이스 상단에 분리형 라디에이터 브라켓을 두어 일체형 수냉 쿨러의 조립 및 관리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 RGB LED 튜닝을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해 4개의 Addressable RGB LED 팬을 장착한 ‘MSI MPG 세키라 500X’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사용자를 위한 ‘MSI MPG 세키라 500G’ 등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전혀 새로운 케이스로 보여질 만큼 제품 간 디자인 차별화를 이루어 낸 것 또한 특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