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는 27형 고해상도 4K UHD 모니터 ‘2715UHD 4K HDR' 등외품을 대상으로 파이널 빅세일을 진행한다.
등외품은 패널 품질이 조금 낮거나 스크래치 등의 등급 외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최저가 상품’으로, 크로스오버존과 11번가는 19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27형 LG AH-IPS 패널 4K UHD 고해상도 제품을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특가상품을 기획했다.
크로스오버 2715UHD 4K HDR은 27형(68.47cm) 크기에 UHD 4K 해상도의 LG정품 광시야각 AH-IPS패널을 장착한 고해상도 모니터로 어떠한 각도에서도 왜곡없이 고화질로 게임과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최상의 영상 표현력을 위해 하드웨어 방식의 HDR기능을 탑재해 풍부한 색감으로 생동감 넘치는 질감표현과 높은 명암비로 선명한 표현력의 화면을 보여준다.
영상입력 단자는 DP포트 2개와 HDMI포트 2개를 지원해 데스크탑PC와 노트북, IPTV 셋톱박스 등의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특히, 소니의 4K 콘솔게임기 PS4 Pro와 연결하면 HDCP 2.2와 HDR을 지원해 4K UHD의 고화질과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무선 리모콘을 제공해 간편하게 모니터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VESA홀이 있어 벽걸이 브라켓이나 스탠드암에 연결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reurl.kr/80643F4NN)을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