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가 빨리 충전하고 오래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2만mAh 고속충전 PD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
퀵차지(Quick Charge) 3.0 기술과 PD기술을 접목해 최고출력 18W, 최대 75%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삼성AFC, 애플 12W(5V 2.4A), 화웨이 FCP(9V 2A)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 제조사 충전기술과 호환된다. 한번 충전으로 아이폰11기준 약 4회를 충전할 수 있는 20,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을 적용했다.
3포트를 지원하여 3 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하는 기기의 배터리가 100% 충전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안정성을 고려한 국제 CB인증 받은 검증된 배터리셀사용으로 방전되면 출력을 차단하는 자동 슬립 모드를 지원해 과충전 및 과방전을 사전 예방한다.
특히, 진공증착 방식의 베젤(옆 테두리)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전원 버튼을 누르면 디지털 LED 방식의 숫자로 배터리의 잔량을 표시해준다.
심플하고 세련된 것을 선호하는 유저들을 위해 5가지 컬러를 지원하며 UV페인팅방식으로 표면전체를 처리하여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운 질감은 물론 스크래치에 강하고, 그립감이 우수하다.
출시기념 12월 9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한정수량 특가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