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는 씬 앤 라이트 패밀리 태블릿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출시 제품인 레노버 탭 P10(Tab P10)과 탭 M10(Tab M10)은 F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정교하며 선명한 화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자랑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까지 갖춰 뛰어난 몰입도를 제공한다. 더불어, 10여개 멀티 터치 기능을 지원해 가족 모두의 지문을 인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이 설정한 환경에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레노버 탭 P10은 8.1mm의 높이와 480g의 가벼운 무게로 가정 내에서는 물론 어디든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설계됐다. 듀얼 글래스 디자인, 메탈 프레임 및 얇은 베젤까지 갖추고 있어 완벽한 사용성 및 편안한 이용감을 선사한다.
레노버 탭 M10의 경우 최대 12시간 배터리가 지속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 패키지를 추가로 선택할 시 특별히 제작된 범퍼가 제공되며 어린이 모드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활동성 많은 자녀가 이용하더라도 안심하며 이용할 수 있어 온 식구가 편리하게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2종 런치 기념으로 31일까지 옥션에서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800명에게 마이크로SD카드 64GB, 노트북 혹은 PC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는 USB OTG 변환 젠더, 터치펜 및 구글 기프트 카드 2만원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