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세계최초 DDR2 / DDR3 풀지원
8DIMM P45-8D(Memory lover)메인보드 출시 예정
글로벌 컴퓨터 기업 MSI의 한국지사인 MSI 코리아(지사장 공번서, www.msikorea.kr)는 세계최초 DDR2 / DDR3 풀 지원 8DIMM P45-8D(Memory lover) 메인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MSI P45-8D (Memory lover)
MSI P45-8D(Memory lover)메인보드는 세계 최초로 DDR2 메모리 뱅크 4개와 DDR3 메모리 뱅크 4개를 가지고 있어, DDR2 메모리의 경우는 16GB까지 지원하고 DDR3 메모리의 경우는 8GB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전원부의 경우 서버 클래스 제품이나 워크스테이션 등 고급 제품에 사용하는 MSI 최신 DrMOS와 Hi-c CAP 콘덴서를 사용해 최고의 파워 세이빙 효과를 보여주고, 일본산 All 솔리드 캐패시터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긴 수명을 보장한다.
MSI P45-8D(Memory lover)메인보드는 Memory Lover라는 명칭에 걸맞게 ASMV(Auto Sense Memory Voltage)라는 MSI의 독창적인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서 장착이 되어 있는 메모리 Voltage를 자동으로 찾아서 동작함으로써, 어떠한 메모리를 장착하더라도 호환이 가능하도록하였다.
뿐만 아니라, 전면 Easy 버튼 및 OC 스위치를 제공해 오버클럭 사용자에서 편의성을 제공하고 BIOS안에 Memory-Z기능을 추가해서 장착되어 있는 메모리의 타이밍을 손쉽게 볼 수 있어 최고의 오버클럭 셋팅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다.
[ P45-8D(Memory Lover) 상세 스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