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대표 한동열 http://www.monsterlabs.co.kr/)는 제로 베젤형 초슬림 디자인의 AH-IPS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한 27형 모니터 "ULTRON 2757 Ultr 시력보호"를 출시했다.
"ULTRON 2757 Ultra 시력보호"는 메탈릭 바디에 슬림형 디자인으로 LG AH-IPS 패널을 탑재한 메인스트림급 27형 FHD(1920x1080)제품이며 20만원 초반에 구입이 가능한 실속형 다기능 모니터 이다. (일반 / 무결점 옵션)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선명한 시야각과 빠른 응답속도(5 ms)를 지원하고 제로에 가까운 초슬림 베젤로 화면 영상의 몰입도가 좋으며 듀얼 모니터 사용시에도 막힘 없는 화면 영상 작업이 가능하고 빛 반사가 거의 없는 논글래어 패널에 블루라이트 차단, 플리커프리 기능을 지원하여 장시간 작업 시에도 눈이 쉽게 피로해 지지 않는다.
잔상 없는 빠른 응답속도로 게이밍에도 부족함이 없으며 FPS 게임시에 유용한 크로스헤어 기능과 어두운곳의 적을 쉽게 발견하기 위한 블랙 스테빌라이저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HDMI / DVI / D-Sub 3가지 입력포트와 Audio Out 출력포트를 통해 PC 이외에도 다양한 멀티 미디어 장치에 연결이 가능하고 HDMI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ULTRON 2757 Ultra 시력보호" 모니터 출시 가격은 207,000원 (온라인 마켓 기준)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