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대표 한동열, www.monsterlabs.co.kr)는 인텔 8세대 프로세서 기반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가볍고 슬림한 메탈 울트라북 ‘TFG13S’ 노트북 시리즈를 출시 했다.
‘TFG13S’시리즈는 무게 1.39kg, 두께 17.8mm의 가볍고 슬림한 사이즈에 휴대가 간편한 13.3형의 메탈 울트라북으로 인텔 8세대 카비레이크 리플레시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다양한 포트들과 폭넓은 확장성을 지원하며 한번 충전에 7시간 사용가능한 강력한 배터리타임까지 더한 휴대성, 퍼포먼스, 스타일까지 고루 잡은 노트북이다.
‘TFG13S’는 ‘썬더볼트3 (Thunderbolt 3)’ 포트 지원으로 eGPU를 통한 외장그래픽 연결이 가능하다.데스크탑 GPU를 이용해 고성능게임을 즐길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최대 7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는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이 높은 노트북으로 또는 썬더볼트3 에 eGPU박스를 간편하게 연결하여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으로의 성능을 발휘 한다.
특히, 인텔 8세대 프로세서를 탑재로 기존 7세대 대비 모든 것이 2배로 업그레이드 되어(코어 4개, 쓰레드 8개, Smart캐시 6MB개) 더욱 높은 생산성을 보여줘 제품의 활용도는 더욱 높아졌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