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대표 한동열, http://www.monsterlabs.co.kr/)는 인텔 8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15.6형 노트북 ‘U58 ForceRecon’ 노트북 시리즈를 출시했다.
‘U58 ForceRecon’ 시리즈는 15.6형에 무게 1.9kg, 두께 22mm의 가볍고 슬림한 사이즈를 가진 노트북으로 인텔 8세대 카비레이크 리플레시 프로세서 탑재와 풀사이즈 키보드 등 사용자 편의성과 확장성을 높인 노트북이다.
IPS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15.6형 FHD패널과 노트북 모니터를 포함한 3개의 모니터 확장을 지원을 하며 풀 사이즈 키보드를 탑재했다. 특히, 노트북을 열수록 키보드 각도절이 가능한 흰지와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빛나는 화이트 백라이트 키보드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U58’시리즈에 탑재된 인텔 8세대 프로세서는 기존 7세대 대비 모든 것이 2배로 업그레이드 되어(코어 4개, 쓰레드 8개, Smart캐시 6MB개) 높은 생산성을 가지고 있어 더욱 강력한 성능을 경험 할 수 있다.
15.6형의 넓은 화면과 가벼운 바디에 담은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할 ‘U58 ForceRecon’ 시리즈는9월 8일부터 배송이 진행되며 한성컴퓨터 홈페이지(http://www.monsterlabs.co.kr/)와 옥션, G마켓에서 판매를 시작 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