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대표, 한동열, www.monsterlabs.co.kr)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의 새로운 규격, 강렬한 울트라 슬림 디자인의 ‘ES57 BossMonster Ultra’를 출시 했다.
‘ES57 BossMonster Ultra’ 는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i7 7700HQ 프로세서와 GTX1060 게이밍 그래픽을 탑재한 강력한 성능을 가진 노트북으로 19.8mm의 얇은 두께와 2.08k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진 울트라 슬림 사이즈의 제품 이다.
특히, 지문과 오염에 강한 샌드블라스트 표면처리가 된 메탈 상판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더하고 있어 가벼워진 사이즈로 휴대하며 어디서나 고사양 게이밍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슬림 사이즈에 고성능 노트북이 갖춰야할 모든 것들 담은 ‘ES57’은 사운드 블라스터X 프로게이밍 360 기술로 더욱 선명하고 실감나는 음질을 경험 할 수 있으며, 마음대로 설정 가능한 RGB컬러 백라이트 키보드로 다양한 효과를 마음껏 꾸밀 수 있다.
광시야각 노트북 모니터를 포함 4개의 모니터 출력을 지원을 하며 True link기능으로 외부 모니터를 연결할 경우 탑재된 GTX1060 그래픽카드로 동작 하는 논옵티머스를 지원한다.
그리고 블루투스 4.2, USB 3.1 Type-c (Gen2) 외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포트들은 다양한 최신 주변기기와 유,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한 호환성을 가지고 있으며 MS프리시전 터치패드로 통일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고성능 노트북에 빼 놓을 수 없는 쿨링 시스템도 3개의 쿨링팬과 히트파이프가 뜨거워진 시스템을 신속하게 냉각시켜 안정성이 높은 시스템을 유지 하고 있어 울트라 슬림 사이즈에 꽉 찬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goo.gl/PvqggC)를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