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대표 한동열, http://www.monsterlabs.co.kr/)는 블랙 바디에 레드 색상의 포인트가 적용된 시스템에 은은하게 빛나는 레드LED의 조합의 게이밍 데스크탑 ‘BossMonster Fire’ 시리즈를 출시 했다.
‘BossMonster Fire’는 블랙과 레드 컬러를 조화롭게 구성한 감성적 디자인의 게이밍 데스크탑으로 측면 투명 아크릴 윈도우로 비치는 각 부품에 레드LED는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수냉식 냉각 모듈을 장착하여 PC의 소음과 발열을 최소화 하였으며 온도에 따라 다이나믹 하게 변하는 레드LED 메모리로 기능성을 더함은 물론 슬리빙 튜닝케이블로 깔끔한 내부공간을 연출 하였다.
‘BossMonster Fire’ 시리즈는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i5, i7(K) 프로세서와 카비레이크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인텔 200시리즈 B250, Z270 칩셋 메인보드를 탑재하여 전반적인 성능이 더욱 향상 되었으며 NVIDIA GeForce GTX1060, GTX1070, GTX1080(Ti) 그래픽 탑재로 숨막히는 VR경험과, 강력한 게이밍 성능, 4K UHD 비주얼로 무장하였다.
먼저 출시한 ‘BossMonster Frozen’ 의 후속 제품인 ‘BossMonster Fire’는 기성품에 튜닝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향후 출시될 제품도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여 시각적도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BossMonster Fire’ 시리즈는 출시기념 이벤트로 선착순 구매자 100분에게 게이밍 마우스 GTune M85 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최신 게임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구매혜택도 포함 되어 있으며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goo.gl/GxU3MU)을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