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은 모바일, 차량, 카메라, 이더넷, 디스플레이, 스토리지, 키보드와 마우스, 프린터, 스캐너, 충전 등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환경을 지원하는 생활맞춤형 USB-C 솔루션 풀라인업을 선보인다.
벨킨 생활맞춤형 USB-C 솔루션은 USB-IF(USB 시행자 포럼) 최초 인증과 MFi(Made For iPhone)의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쳐 내구성과 안전성을 공식 인정받았다.
벨킨은 프리미엄 케이블 라인업을 제공하는 액세서리 기업으로서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DuPont™ Kevlar 섬유 소재의 DuraTek™ USB-C 케이블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 케이블은 이중 브레이딩 나일론과 절연 소재로 구성된 DuPont™ Kevlar 특수 섬유를 입혀 유연하면서도 마모와 변형이 적다. 커넥터 부분에는 부품 보호와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살린 알루미늄 케이스를 적용했다. 제품은 4월 중 국내 출시한다.
더불어, 벨킨은 USB-C 케이블 제품 2종을 추가 출시한다. USB-C 차량용 충전기+케이블은 차량 내부에서 빠르고 효과적으로 스마트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대 15W의 출력으로 기존 대비 약 50% 개선된 충전 속도를 경험할 수 있고, 전원 표시등으로 기기 상태 확인도 가능하다.
USB-C 규격 단자와 완벽히 호환되는 Thunderbolt 3 케이블은 최대 40Gbps의 속도로 대용량 데이터 전송과 함께 4K/Ultra HD급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출력시킬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