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Xperia XZ)의 딥 핑크(Deep Pink) 컬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엑스페리아 XZ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마트밴드 톡 SWR30’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엑스페리아 XZ의 신규 컬러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광택을 지닌 딥 핑크 색상이다. 오는 2월 1일부터 압구정 소니스토어를 비롯해 소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공식 판매될 예정으로, 가격은 798,600원이다. 엑스페리아 XZ 딥 핑크 컬러 제품은 금일부터 압구정 소니스토어에 전시되며, 누구나 매장을 방문해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스마트밴드 톡 SWR30’은 E잉크(E-Ink)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소니의 스마트웨어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통화 및 문자 등 정보 알림은 물론, 라이프로그(Lifelog)’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칼로리 소모, 운동량 등 활동 기록 기능도 제공한다.
엑스페리아 XZ는 소니의 앞선 카메라와 오디오 기술을 집약한 소니모바일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다. ALKALEIDO 메탈 소재, 디스플레이와 프레임이 매끈하게 연결되는 루프(Loop Surface) 디자인과 함께 대자연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컬러 등 소니의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기존 포레스트 블루, 미네랄 블랙, 플래티넘 색상 모델에 딥 핑크를 추가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한층 넓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