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티(대표 허홍만 http://www.botocase.com/)는 카드 수납과 모바일 보호기능이 뛰어난 아이폰7, 7플러스 및 아이폰6s용 범퍼케이스 ‘보또 듀얼포켓범퍼’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또 듀얼포켓범퍼’ 케이스는 케이스 뒷면을 좌우 양쪽으로 개폐가 가능하게 설계되어, 교통카드나 신용카드 등 2장의 카드 수납이 가능하며, 필요할 때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여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한층 향상시킨 제품이다.
또한 ‘보또 듀얼포켓범퍼’ 케이스는 모바일 기기를 가장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탄력적인 범퍼케이스 방식을 채택하여, 카메라 렌즈와 화면 등 기기를 완벽하게 보호한다. 실수로 기기를 바닥에 떨어뜨려도 렌즈와 화면 등 기기가 직접 바닥에 닿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카메라 촬영 시 렌즈 각도에도 방해 받지 않는다.
모든 커넥터와 버튼을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버튼 부위를 절개 처리하여 버튼 조작시 부드러운 감도를 제공하고, 모서리 부분을 매끄럽게 곡선으로 처리하여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아이폰 특유의 색상과 잘 어울리도록 골드, 실버, 핑크, 블랙 등 4가지 컬러가 제공된다.
아이폰7, 7플러스 및 아이폰6s용 ‘보또 듀얼포켓범퍼’ 케이스의 소비자 가격은 19,800원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