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즈치킨이 자동차 내 휴대폰을 거치 할 수 있는 블랙아웃 오토 에디션(Blackout Auto Edition)과 다목적 아이폰 거치 솔루션을 제시한 보바인 블랙아웃 에브리웨어 마운트(Bobine Blackout Everywhere Mount)를 출시했다.
블랙아웃은 밀리터리급 니켈 강철로 만들어진 케이블에 검은색 도금을 입혔다. 마모 및 손상 방지 케이블로 끊어질 염려가 없으며 케이블과 커넥터 역시 금속에 직접 접합시켜 견고한 휴대폰 거치를 확보하였다. 오토 에디션 케이블은 전체길이 60㎝, 두께 7㎜, 무게 136g의 케이블과 두개의 고정 클립이 제공된다.
다목적용 아이폰 거치 솔루션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보바인 블랙아웃 에브리웨어 마운트는 7㎜의 두께에 전체길이 24㎝, 42g의 가뿐한 무게로 짧고 가벼운 만큼 어느 곳에서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동봉된 보바인 오리지널 AUTO클립, 1.1M의 USB연장케이블을 이용하여 모니터, 책상, 나이트스탠드는 물론 차량 등 원하는 어디에서나 원하는 모양으로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퓨즈치킨의 야심작 아머차지는 100% 스테인리스강 스트랜스 케이블을 채택하여 우수한 강도와 내구성은 물론 금속 케이블 위에 직접 융합시킨 정교한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마감되어 섬세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마치 금속을 니트형식으로 부드럽게 직조한 모양이 마치 중세시대 갑옷과도 같다. 기본 1m 외 2m 길이도 출시되어 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졌다.
퓨즈치킨은 MFi 인증을 받은 Apple Lightning 커넥터로 iPhone 전 기종과 호환되며, 커넥터 후면에 달린 지지대가 일체형이므로 애플 정품케이스나 가이드에 맞춰 제작된 케이스 또는 하단부를 덮지 않은 개방형이나 슬림한 케이스로 호환이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