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랩씨(LAB.C)가 6월 15일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5층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LAB.C는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 등 최신 음향기기와 뮤지션들을 위한 전문 홈레코딩 장비부터 스마트폰 케이스, 맥북 파우치 및 백팩, 패션 시계까지 전세계의 프리미엄 IT기기 및 테크 액세서리와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자키, 랩씨, 모피, 저스트모바일, ZAGG, 인시피오 외에도 아디다스, 투미, 케이트 스페이드, 몽블랑 등 유명 패션 라이선스 브랜드의 테크 액세서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하여 아이폰부터 갤럭시 시리즈 등 사용하는 스마트폰 기종에 관계없이 필요한 여러 가지 액세서리들을 모두 한번에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더하우스오브말리, 뮤지션 및 홈레코딩을 위한 모바일 인터페이스 브랜드 IK 멀티미디어, 미국 판매 1위의 블루투스 오디오 전문 브랜드 HMDX&JAM 등 이어폰부터 키보드, 기타 픽업마이크, 앰프스피커, 턴테이블 등 다양한 음향 제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매장 오픈 기념으로 6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전 제품 2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더하우스오브말리의 고급 가죽팔찌를 증정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