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텔레콤은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음성, 데이터, 문자 등 사용량 조회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프리텔레콤이 오픈한 모바일 고객센터는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통신요금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사용량/잔여량(음성, 데이터, 문자 등)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어 요금이 과다 청구될 수 있는 걱정을 없앴다.
이 밖에도 프리텔레콤은 선불 전용 ‘프리티 고객센터 앱(APP)’을 제공해 간편한 국제전화 사용, 선불 잔액 조회, 선불 충전, 사용내역 조회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선불폰 사용자에 대한 편의성 향상에도 신경을 썼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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