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직스세미콘, 스피커 내장형 노트북쿨러
아이스피아 슈퍼에디션 "NT-5000" 출시
노트북방열과 스테레오 스피커를 하나로...
(주)디직스세미콘(대표이사 김대성, www.digixkorea.co.kr 이하 디직스)에서 스피커내장형 노트북쿨러 아이스피아 슈퍼에디션 NT-5000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NT-5000은 울트라-사일런트 무소음 쿨링팬을 이용하여 조용한 노트북 방열 기능 외에도 2개의 5W 스피커&1개의 10W 우퍼로 구성된 2.1채널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쿨러와 스피커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제품이다.
NT-5000은 제품에 장착된 내장스피커로 인해 일일이 외부스피커를 연결해야하는 불편을 없애 주었고, 노트북 USB포트를 통해 전원을 공급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USB2.0으로 내장된 스피커와 호환이 가능하다.
NT-5000에 장착 된 스피커는 별도의 오디오 케이블이 필요하거나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노트북 USB포트에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외부 기기를 연결 할 수 있는 케이블이 별도로 지원되기 때문에 볼륨조절기 우측에 위치한 오디오IN 커넥터에 MP3나 라디오 등을 연결하여 사용가능하며, 전면 콘트롤 장치를 이용하여 5가지 이퀄라이저 기능으로 다양하고 원하는 음질의 영화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디직스 관계자는 "스피커내장형 노트북쿨러 아이스피아 슈퍼에디션 NT-5000은 6월 중에 판매될 예정" 이라며 "앞으로 고화질의 웹카메라를 비롯해 키보드 등 다양한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