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진행 중인 ‘폼나들이’ 이벤트가 참여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폼나들이’ 이벤트는 5월 한달 동안 SK텔레콤 대표 상품 및 서비스인 ‘T페이’, ‘스마트홈’, ‘데이터쿠폰’, ‘쿠키즈’ 등을 이용하거나 SNS를 통해 이벤트를 공유 하는 고객 및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연령별로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SK텔레콤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터닝메카드 점보시리즈, 방탄소년단 사인회 초청권, UMF 콘서트 초대권, 가족 캠핑 초대권 등 연령대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한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마련해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 아이부터 2030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이벤트 페이지 및 전국 SK텔레콤 매장을 방문하고 있는 가운데, 청소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이벤트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전체 참여자 중 방탄소년단 한정판 뱃지/사인회 초청권 및 터닝메카드 경품에 응모한 고객이 전체 80%를 기록하며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것. 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고려한 학부모들의 참여와 함께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엿볼 수 있는 점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