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SanDisk)는 모바일 저장 장치인 차세대 iXpand 플래시 드라이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최대 128GB의 용량을 쉽고 빠르게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추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1. iXpand 플래시 드라이브는 최신 아이폰과 아이패드 케이스에 어울리는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USB 3.0 커넥터로 Mac이나 PC로 보다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또한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앱으로 사진, 동영상, 음악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완벽한 저장 솔루션으로 디자인된 iXpand 플래시 드라이브 신규 버전은 유연한 라이트닝(Lightning) 커넥터와 USB 3.0 커넥터를 장착해 사용자들이 아이폰과 아이패드로부터 Mac 이나 PC로 사진과 동영상을 빠르고 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 디자인된 iXpand 드라이브 앱은, 새로운 기능과 함께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앱에 카메라 기능을 추가해,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가 아니라 드라이브에 직접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이 앱은 주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으며, 앱 내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다.
iXpand 플래시 드라이브는 2년 제한보증이 제공된다5. 16GB, 32GB, 64GB, 128GB의 용량으로 제공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73,000원, 97,000원, 136,000원, 207,000원이다. 이 제품은 iOS 8.2 이상 버전의 아이폰 6s, 아이폰 6s 플러스,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아이폰 5s, 아이폰 SE, 아이폰 5c, 아이폰 5,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아이패드 에어 2,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4, 아이패드 미니 3, 아이패드 미니 2,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터치(5세대)와 호환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