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대표 한동열, www.monsterlabs.co.kr)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MUXED 기능과 DDR4 메모리를 자사의 메인스트림 게이밍 노트북에 구현하여, 5월 10일 고객의 소리가 반영된 ‘X56KS, X76KS BOSSMONSTER’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성능으로 무장한 ‘X56KS, X76KS BOSSMONSTER’는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i7 6700HQ (4코어/ 8스레드/ 2.6 GHz~터보 3.6GHz)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GTX 965M 4GB 그래픽으로 게이밍에서 더욱 빛나는 성능을 기대 할 수 있다.
또한 3대의 멀티 디스플레이 지원, 어둠속에서도 편한 타이핑이 가능한 화이트LED 키보드, 키보드 마우스에 적용 가능한 매크로기능, 고성능 작업에 쾌적한 환경을 위한 듀얼 쿨링과 컨트롤센터, 고품질 사운드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 하고 있다.
‘X56KS, X76KS BOSSMONSTER’는 한성컴퓨터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X56K, X76K의 장점은 그대로, 기능과 성능은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논 옵티머스/옵티머스 수동조절 기능인 MUXED 와 기존세대보다 성능이 향상된 DDR4 메모리를 탑재하였으며 특히, 그래픽 스위칭 MUXED 기능은 바이오스 및 OS부팅 이후 컨트롤 센터에서 간편하게 변경이 가능하게 되었다.
OPTIMUS FREE~! ‘X56KS, X76KS BOSSMONSTER’ 는 한성컴퓨터 홈페이지, 옥션, 지마켓에서 출시기념 단독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은품으로 한성컴퓨터 ‘GTune M20 Viper’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