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키코리아-(주)에이아이씨이노베이션(대표 박재순,www.aukeykorea.com)에서 태블릿과 스마트폰 등 기종과 상관없이 동시에 2대 고속충전이 가능한 'Aukey 퀵차지3.0 2포트 차량용 충전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아이씨이노베이션 관계자 말에 따르면 "국내정식유통을 시작한 AUKEY는 이미 해외직구를 통해 국내에서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국내에 정식출시 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에서 직구로 구매한 제품과 달리 아오키코리아를 통해 15개월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 되는 'Aukey 퀵차지3.0 2포트 차량용 충전기'는 퀵차지3.0 기술이 탑재되어, 기존 퀵차지 2.0 보다 약 27%이상 급속충전이 가능하다. AiPower 기술이 탑재되어 최적화 된 속도로 전류를 공급이 가능해 졌기 때문이다. 2포트에서 Green Port 의 경우 3A 지원하며, Orange Port는 6.5V - 3A , 9V - 2A , 12V - 1.5A 를 지원한다.
현재 제품 출시 기념으로 11번가를 통한 단독 특가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거기다 구매 후 사용기를 올리면 마이크로5핀 케이블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오키코리아 홈페이지(www.auke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