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의 자회사 M4U가 옥션을 통해서 4월 25일 국내 최초로 스마트한 웨어러블 밴드를 단독 런칭한다.
어메이즈핏(AMAZFIT)은 운동량 모니터링과 수면 패턴 분석, 스마트 연동 문자 및 전화 수신 알림이 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다. 또한, 저자극성 소재로 구성된 세라믹재질의 코어로 제작이 되어 피부에 닿아도 전혀 문제가 없으며,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하다.
특히, 어메이즈핏(AMAZFIT)의 세라믹 코어의 무게는 8g의 초 경량 무게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초 경량 배터리 15mAh 용량으로 1회 충전 시 약 10일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수심 1.5m에서 30분간 버틸 수 있는 강점이 있으며, 착용 후 샤워와 수영을 해도 무리가 없는 IP68 방수등급을 가졌다.
어메이즈핏(AMAZFIT)은 옥션에서 4월 25일 00시에 오픈 한다. 두 가지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수량은 각각 500대씩 총 1,000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가격은 59,900원에 판매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와 함께 선보여질 방침이다. 특히, 어메이즈핏(AMAZFIT)밴드를 단독 런칭한 기념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4천원 스마일 캐시를 지급하며, 다양한 카드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M4U는 어메이즈핏(AMAZFIT)의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팔찌류 1종을 추가로 선보이는데, 이 액세서리는 국내생산 제품으로 리얼 소가죽 소재를 사용한 100% 핸드메이드 팔찌이다. 또한, M4U는 추후에 악세서리 회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목걸이, 스포츠형 밴드 등의 다양한 악세서리를 출시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