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공개한 ‘LG G5’ TV 광고영상이 총 1500여만 조회를 기록했다. LG전자는 ‘G5’ TV 티저 광고영상을 3월 23일 시작으로 지난 1일 본편 광고영상을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글로벌 SNS 채널에 공개한 바 있다.
‘G5’ TV 광고영상을 접한 SNS 사용자들은 세계적인 영화배우 ‘제이슨 스타뎀’이 광고영상 속 모든 인물 역할을 소화하는 것에 주목했다. LG전자는 광고에서 ‘G5’ 모듈 방식의 무한 확장 가능성을 표현하고자 영상 속 모든 인물을 할리우드 스타 ‘제이슨 스타뎀’으로 등장시켰다. 또, ‘제이슨 스타뎀’이 웨이터, 경비원, 아기 등 10가지 역할을 소화해 재미 요소와 함께 ‘LG 프렌즈’의 즐거운 모바일 경험을 강조했다.
특히 LG 모바일 페이스북(facebook.com/LGMobile) 등 LG전자 페이스북에 소개한 ‘G5’ TV 본편 광고영상은 6일만에 1000만 조회를 돌파했다. ‘G5’ TV 광고를 접한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공유한 횟수가 10만에 육박해 영상이 지속 확산 중이다. LG전자는 해외 법인들이 각각 운영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도 ‘G5’ TV 광고를 소개해 영상 조회수는 총 1500여만 뷰에 이른다.
LG전자는 광고음악의 경쾌함이 ‘G5’ 캠페인 테마인 ‘놀이(Play)’와 부합되고, G5와 프렌즈가 전하는 즐거운 경험을 가장 잘 표현한 곡이라 선택했다. 광고음악을 접한 이들은 “제이슨 스타뎀이 1인 다역 하는 것이 다양한 모듈을 의미하는 것 같다. 광고 속 제이슨 모습이 유쾌하다”고 평가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