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가 MWC 2016을 통해 안드로이드 6.0 기반의 스마트폰 리퀴드 제스트(Liquid Zest) 시리즈’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리퀴드 제스트 시리즈은 리퀴드 제스트 4G 모델과 리퀴드 제스트 등 2종이며, 동영상과 사진 촬영, 음악재생 등 보다 생생한 멀티미디어 경험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5 인치 HD(720x1280) IPS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으며, 야외에서의 가독성을 향상 시켜주는 제로 에어 갭(Zero Air Gap) 기능과 LCD패널 안에 터치 패널을 넣는 온셀 터치(On-Cell Touch) 방식이 지원된다. 또한 장시간 사용 시 시력 보호를 위해 블루라이트를 줄여주는 에이서의 블루라이트쉴드(BluelightShield™)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의 리퀴드 제스트와 리퀴드 제스트 4G은 미드나잇 블랙(Midnight Black) 과 데이라잇 화이트(Daylight White) 등 2가지 색상이 있다.
리퀴드 제스트 4G와 리퀴드 제스트 모두 f/2.0 오토포커스 8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와 5백만 화소의 전면 광각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다. LED 플래시와 노출 제어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초점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85도 광각 렌즈의 메인 카메라는 모든 풍경을 사진에 담는다.
또한 DTS 사운드 스튜디오와 DTS HD 프리미엄 사운드를 통해 이동 중에도 보다 선명한 음질을 느낄 수 있으며, 고해상도 오디오를 통해 보다 리얼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