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스마트폰 플립월렛 다이어리형 '천연소가죽케이스'를 출시했다.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 플립커버방식으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스피커 구멍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한 휴대성을 강조했다.
특히, 천연가죽 태슬키링 장식은 메탈릭 마감의 키체인 디자인으로 탈부착 가능한 구조여서 사용용도에 따라 휴대폰줄, 열쇠고리, 자동차키홀더, 가방참장식, 스마트키케이스홀더등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고유색상을 살리며 잔기스가 나지 않는 크리스탈 젤리하드케이스를 사용해 고정시키고, 이태리 소가죽(gruppo mastrotto)으로 한 번 더 감싸 충격시 이중으로 기기를 보호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커버 안쪽에는 3개의 카드수납포켓(신용(교통)카드, 신분증(명함), OTG카드형USB 등)과 1개의 지폐수납포켓(영수증, 쿠폰 등)이 있어 편리하며, 고급 샤무드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1차 출시기종은(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 갤럭시S6엣지플러스, iPhone 6S/6, iPhone 6S플러스/6플러스) 7기종이다. 색상은 초코브라운, 새들브라운, 미드나이트블루, 버건디레드, 로즈그레이 5컬러이며, 추가적으로 갤럭시S7/S7엣지, LG G5외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지속 론칭할 예정이다.
아트뮤 관계자는 "가성비를 앞세운 매스티지(masstige)를 지향하며, 최신 스마트폰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심플함과 슬림핏함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라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