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오는 2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서울타워 플라자에 마련된 올레드 사이니지존에서 포켓포토를 이용한 사진 출력 이벤트를 실시한다.
LG 포켓포토(모델명 PD251)는 콤팩트한 크기에 183g의 무게로 언제 어디에서나 스마트폰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다. 잉크가 필요 없는 제로 잉크 인화지를 사용하며, 용도에 따라 일반 인화지와 스티커 인화지 중 골라서 사용하면 된다.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해 더욱 편리하고 전용앱을 통해 사진 보정뿐만 아니라 메시지 입력, 꾸미기 등 다양한 이미지 편집이 가능하다.
LG전자 관계자는“서울의 대표 관광명소인 서울타워 플라자에서 설 연휴를 맞아 더욱 뜻 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서울타워 플라자 내 포켓포토 체험존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한 후 포켓포토를 활용해 즉석에서 바로 사진을 출력하여 고객에게 서울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켓포토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는 서울타워 플라자에는 세계 최초 총 길이가 14.7m에 달하는 곡면 벽 형태의 ‘올레드 파노라마 존’이 설치돼있어 올레드의 압도적 화질로 즐기는 서울의 아름다운 모습을 포켓포토로 찍고 뽑을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