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야외 데이트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아 스마트폰 커플메신저 비트윈(Between)과 함께 10월 20일부터 11월 1일까지 SNS 커플 사진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가벼워진 ‘포켓포토’(모델명 PD251)와 더 새로워진 커플앱 ‘비트윈 3.0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하는 첫 번째 이벤트다.
연인과 함께 찍은 뽀뽀 사진을 해시태그 3종(#뽀뽀, #포켓포토, #비트윈)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LG 포켓포토 150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내용을 본인 타임라인에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10명을 추첨해 LG 포터블 스피커 미니를 증정하는 등 가을철 나들이에 휴대하면 좋은 LG전자의 스마트 기기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비트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ppbetween)과 비트윈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비트윈을 서비스하는 VCNC의 박재욱 대표는 "LG 포켓포토와 LG 포터블 스피커 미니는 전 세계 커플앱 1위 비트윈을 사용하는 2030대 커플들이 좋아할 만한 커플아이템으로, 이번 이벤트가 양사 브랜드에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LG전자 관계자 역시, "각종 음악 축제나 피크닉, 캠핑, 등산 등 야외 데이트 하기 좋은 가을철 포켓포토로 즐거운 추억 남기기 바란다"며, "특히 새롭게 출시된 포켓포토는 전작 대비 더 가벼워진 무게와 가격으로 많은 커플들이 탐내는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
LG 포켓포토(모델명 PD251)는 콤팩트한 크기와 183g의 무게로 언제 어디에서나 스마트폰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다.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해 장소 구애 없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잉크가 필요 없는 제로 잉크(ZINK) 인화지를 사용해 용도에 따라 일반 인화지와 스티커 인화지 중 골라 사용하면 된다. 전용앱을 통해 사진 보정 및 메시지 입력, 꾸미기 등 다양한 이미지 편집이 가능하다.
LG 포터블 스피커 미니는 기존 포터블 스피커 대비 30% 이상 줄어든 470g의 무게와 약 20% 작아진 부피로 휴대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한 번 충전으로 1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해 장시간의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