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다양해진 생활 패턴과 환경에서 더 강한 보호 기능을 원하는 아이폰 유저를 위해 특수 설계와 첨단 소재로 강화된 보호기능을 갖춘 '스마트 시스템'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케이스 스마트 시스템은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하드쉘과 유연한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으로 구성된 이중 레이어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한층 강력해진 보호력과 향상된 질감 및 그립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충격 흡수와 분산을 도와 디바이스를 보다 스마트하게 보호하는 인케이스의 새로운 캐링&프로텍션 솔루션이다.
이 외에도 사진 촬영시 빛 반사를 방지하고 왜곡없는 깨끗한 사진을 구현하는 인케이스 고유의 플래시링을 비롯해 아이폰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정밀한 구조 및 인케이스 특유의 정밀한 마감과 디자인 등 아이폰6 및 아이폰6 플러스의 돌출 카메라와 라운드 컷팅 된 액정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용 인케이스 스마트 시스템 케이스는 클리어 프로스트/그레이(Clear Frost/Gray), 블루문(Blue Moon), 핑크 사파이어(Pink Sapphire), 블랙/슬레이트(Black/Slate) 네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사이트(goincase.kr)와 인케이스코리아 플래그쉽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4만 5천 원.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