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케이블 하나로 5핀과 8핀의 모든 스마트기기에서 충전과 데이터싱크를 지원하는 충전표시 LED 내장 USB 케이블 'SKY 381T'를 출시했다.
'SKY381T'는 케이블 하나로 삼성 갤럭시/노트, LG G시리즈,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전기종 충전과 데이터싱크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애플 사용자들이 보조배터리를 이용할 때 5핀과 8핀 2개의 케이블을 가지고 다니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충전표시 LED를 통해 충전중에는 녹색, 완충이면 오렌지색으로 변해 충전과 완충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러버코팅으로 표면을 처리하고 컬러풀한 핑크와 그레이, 무난한 블랙과 실버 색상으로 선보여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케이블은 전기 노이즈를 차단하는 알루미늄 호일을 적용해 피복노출이나 단선 위험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전압강화를 최소화 해 충전 지연 현상을 방지하고 최적의 상태로 빠른 충전을 지원한다.
스카이디지탈 관게자는 "이번 신제품은 케이블 하나로 애플, 안드로이드 모든 스마트기기를 충전 및 데이터싱크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라며, "충전표시 LED를 통해 충전 상태를 알 수 있어 저가 케이블 불량으로 불편을 느꼈던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SKY 381T' 케이블의 가격은 8,900 원 이며, 자세한 사항은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