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스마트폰과 탯블릿 등 기종에 상관없이 6대를 동시에 고속충전할 수 있는 'ANKER 6포트 60W 온가족 고속충전기'를 출시했다.
ANKER 6포트 60W는 고출력 60W, 12A를 지원하며, 기존 5포트를 넘어 6포트를 통해 USB 충전이 가능한 디바이스를 빠르게 충전 할 수 있다. ANKER만의 Power IQ 기술로 충전 포트에 연결된 모바일 기기 종류를 지능적으로 인식, 해당 기기에 최적화된 충전 전류를 공급하여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또한,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저가 제품과는 달리 최대 60W, 12A를 1포트당 최고 2.4A를 출력하는 정격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 블랙색상은 부드러운 느낌의 고급스러운 러버코팅, 화이트생상은 표면 변색이 없고 오염에 강한 UV코팅으로 1.5M의 긴 선과 6개의 충전포트로 옆좌석 테이블까지 편하게 고속충전을 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이 공식 유통하는 제품에는 정품인증 홀로그램 스티커가 제공되고,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해서 18개월 동안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보증서비스를 지원한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ANKER 제품을 해외직를 통해 구입시 오랜 기다림, 복잡한 과정, 불편한 A/S를 스카이디지탈에서 걱정을 없애주겠다"라고 전했다.
'ANKER 6포트 60W 온가족 고속충전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5만 9천 원 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