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주)인그램(대표 권용현, www.in-gram.com)은 젊고 열정적이며 개성 넘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새로 옷을 입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매치나인'(MATCHNINE) 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인그램은 '매치나인' 브랜드로 갤럭시A8을 필두로 앞으로 출시될 갤럭시노트5, 아이폰6S 등의 신규제품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매치나인 대표 신제품으로 카드나 현금을 가볍게 끼워 사용할 수 있는 머니클립형 케이스 '매치4 클립'(Match4 Clip)을 선보이고 있다.
▲ 매치나인 브랜드로 론칭된 아이폰6 케이스 '매치4 클립'
인그램이 그램1(Gram1), 그램2(Gram2)와 같은 넘버링 네임을 사용한 것과 마찬가지로 '매치나인'에서도 매치1(Match1), 매치2(Match2)와 같은 넘버링 네임을 사용하게 된다.
㈜인그램의 권용현 대표는 "이번에 론칭된 ‘매치나인’은 인그램의 서브 브랜드 개념으로 좀 더 젊은 느낌의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나가고, 기존 인그램 제품 중에서도 '매치나인'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제품은 앞으로 '매치나인'으로 리모델링해 출시할 예정이다"면서, "현재 '매치나인' 미국지사가 설립된 상황이고 글로벌 시장에서 '매치나인' 제품으로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며, 이달 말에는 부천에 직영 1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기존 인그램 브랜드와 함께 '매치나인'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그램은 신규브랜드 '매치나인' 론칭을 기념해 8월 15일부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그램' 및 '매치나인' 전 제품 50% 할인과 무료배송, 선착순 99% 타임세일 이벤트 및 브랜드명 맞추기 퀴즈 이벤트, '매치나인' 제품 예약구매자 경품증정 등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