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쯔하임(대표 박덕신, etshaimcase.co.kr)이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한 갤럭시 S6 및 갤럭시 S6 엣지용 스마트폰 케이스 '리베르타 이탈리안 시리즈'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가죽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최고급 가죽 원단과 섬세하고 꼼꼼한 기술력을 보유한 국내 가죽 명장이 만나 탄생했으며, 갤럭시 S6의 안전한 보호는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 수납 기능까지 완벽하게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리베르타 이탈리안 시리즈는 에쯔하임의 대표 프리미엄 가죽 케이스로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최고급 가죽 원단을 국내 가죽 명장이 손수 제작, 퀄리티가 높고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친화적인 감성을 연출해 남녀노소 누구나 오랫동안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버형 가죽 케이스 형태로 제작되어 외부 충격으로 인한 스크래치나 파손으로부터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케이스 내부의 포켓은 카드나 명함, 지폐 등 중요한 소지품을 간단하게 수납할 수 있다.
에쯔하임 리베르타 이탈리안 시리즈는 바이올렛, 그레이, 그린, 레드 등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갤럭시 S6용, 갤럭시 S6 엣지용 2가지 버전으로 총 8개의 제품이 선보여진다. 가격은 38,700 원 이다.
한편, 에쯔하임은 카메라 액세서리 분야에서 30년의 경력을 가진 국내기업 매틴(MATIN)이 'Leather X Texture'라는 슬로건으로 론칭한 독자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소비자가 제품을 통해 느끼는 '촉감'과 '느낌'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자연적이고 친숙한 느낌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가죽과 그 질감을 사용하여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다고. 에쯔하임은 앞으로도 이번에 출시한 리베르타 이탈리안 시리즈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좋은 품질을 갖춘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