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아시아 총괄 본부장, www.belkin.com/kr)은 아이폰 6의 안전한 보호를 위한 케이스 역할과 스포츠 암밴드 기능을 동시에 갖춘 올인원 시스템 '벨킨 클립핏 암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벨킨 클립핏 암밴드는 러닝, 사이클링, 등산, 헬스 등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암밴드와 케이스의 기능을 모두 갖춰 스포츠 활동 중에도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클립핏 암밴드는 탈부착 가능한 에어 프로텍트 케이스와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트랩에 부착된 고정 클립을 누르면 케이스를 빠르고 간편하게 장착하고 분리할 수 있어 사용시마다 디바이스를 넣고 빼야 하는 기존의 암밴드와는 달리 스마트폰의 메시지 확인이나 헬스케어 앱 등 다양한 기능을 운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상 생활에서는 스트랩에서 분리하여 케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벨킨 클립핏 암밴드의 에어 프로텍트 케이스는 충격 흡수가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견고한 안감 프레임으로 되어 있어 격렬한 운동 중에도 아이폰 6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슬림하고 가벼워 무게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트랩은 신축성이 뛰어나고 통풍이 잘 되는 네오프렌 소재로 제작 되어 운동 중 땀을 많이 흘려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손세탁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해 반사 소재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눈에도 쉽게 띌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클립핏 암밴드는 아이폰 6 전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색상은 블랙 한가지, 가격은 5만 5천 원 이다.
벨킨 아시아(APeA) 마케팅팀 정윤경 부장은 "벨킨 클립핏 암밴드는 러닝, 사이클링, 헬스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스마트폰 사용 패턴을 고려하여 운동 중에도 스마트폰의 기능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스마트한 스포츠 액세서리이다"라며, "스포츠 활동을 즐길 때마다 스마트폰을 암밴드 안에 넣었다 뺐다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고 일상 생활에서는 케이스로도 활용이 가능해 사용자들이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