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가 12~24V 프리볼트를 지원하면서 2.4A 출력의 USB 포트 2개를 갖춘 고급형 차량용 고속충전기 '딴트공 EQ 2-PORT 4.8A CAR CHARGER'를 출시한다.
딴트공 EQ 2-PORT 4.8A CAR CHARGER는 와사비망고에서 6개월 동안 기획해 내놓은 차량용 USB충전기다. 프리볼트를 지원해 2톤 이상 차량에서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포트당 최고 2.4A의 출력을 갖춰 최근 판매가 늘고 있는 서피스3도 충전이 가능하다.
더불어 2.4A를 지원하는 2개의 포트를 지원해 여러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고, EQ(Effect Quality) 충전 기능도 갖추고 있어 케이블과 연결된 기기의 상태를 파악, 최적의 속도로 충전해 준다. 더불어 3중 보호회로를 채택해 과전류로 인한 스마트 기기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LED램프가 있어 동작상태를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으며, 진동으로 인해 충전기가 시거잭에서 이탈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탄성이 높은 가드를 채택한 것도 장점이다.
EQ 2-PORT 4.8A CAR CHARGER를 공동기획 한 IT블로거 딴트공은 "시중에 나와 있는 다수의 차량용 충전기를 사용해 봤지만 대기업 제품은 출력이 낮고 중소업체 제품은 안정성이 떨어지는 문제를 발견 했다"라며, 와사비망고에 약간 가격대가 있어도 안정성과 성능이 뒷받침이 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분명히 있을 거라고 확신하여 제안했고 그 결과물이 EQ 2-POER 4.8A이다. 높은 성능과 안정성으로 충분한 만족을 줄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와사비망고(www.wasabimang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