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의 GALAZ(이하 갤라즈) 보조배터리 국내 공식 총판 (주)제네포스는 갤라즈 보조배터리 5만개 판매를 기념하여 6월 30일부터 777개 한정 최대 50% 특가에 판매하는 '행운의 77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운의 777 이벤트에는 총 777개의 갤라즈 파이 5200mAh 보조배터리를 약 50% 할인 된 9,900 원, 그리고 갤라즈 아이언 8000mAh 보조배터리를 16,900 원 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운의 777 이벤트는 6월 30일 11번가, 7월 1일부터 컴퓨존, 아이티엔조이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7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는 행운의 777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네이버 블로그에 직접 사용한 소감 및 사용기를 게시하고 메일 주소(geneforce01@naver.com)로 URL 을 보내면, 선착순 70명에 한하여 12,500 원 상당의 'KFC하프치킨' 기프티콘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갤라즈 파이는 감각적인 스타일의 유선형 디자인에 안정성이 뛰어난 LG 정품 리튬 이온 복합전지를 더해 완성된 보조 배터리 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가벼운 128g의 무게로 인해 파우치나 핸드백에 수납하기 용이하고 부담 없이 주머니에도 휴대할 수 있다. USB 방식의 출력 포트가 2개 제공되어 USB 케이블을 사용하는 모든 태블릿, 스마트폰에 전력 공급을 지원하며, 하나의 포트에는 2.1A를 지원해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외관은 샌드스톤 재질로 외관을 코팅 처리해 손으로 쥐었을 때 미끄러지지 않으며, 동시에 흠집과 충격에도 강하다.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과전류(OCP), 과충전(OVP), 과부하(SCP), 자가방전 쇼트방지(OTP) 등을 제어하는 다중보호회로를 적용했으며, 안정성과 고효율이 장점인 LG정품 배터리 셀이 적용돼 300% 이상 긴 수명을 보증한다.
반면, 갤라즈 아이언은 직선형 디자인과 알루미늄 헤어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다소 넓지만 얇은 1cm의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리튬 이온이 아닌 안정성이 뛰어난 리튬 폴리머 셀이 사용되었으며, 파이 5200mAh 과 마찬가지로 2A, 1A 듀얼 USB 지원하고, 보다 많은 용량을 갖춰 대용량의 배터리를 가진 스마트 기기 사용시 최적의 제품이다.
갤라즈 보조배터리 국내 공식 인증 총판 ㈜제네포스의 이성호 대표는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 덕분에 5만개 이상 판매되었으며, 행운의 777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한 GALAZ 보조배터리와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갤라즈 보조배터리 시리즈 특가 판매 이벤트는 goo.gl/h0VoZj 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1년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