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는 셀카봉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간편하게 셀카를 찍을 수 있는 폴라로이드 셀카렌즈 CL3s와 CW67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디지탈이 국내 공식유통을 하는 '폴라로이드 셀카렌즈'는 1948년 세계 최초로 즉석카메라를 출시한 광학기기 전문회사 폴라로이드(Polaroid)사의 제품이다. 렌즈는 광학기기 전문회사가 개발·생산한 만큼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지원하며, 셀카봉 없이도 간편하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장착해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스카이디지탈이 앞서 출시한 '폴라로이드 셀카렌즈 CW40' 모델에 이어 좀더 다양하게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특히 비네팅 현상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렌즈와 닿는 부분을 최대한 넓게 디자인이 되었다.
'폴라로이드 셀카렌즈 CW67s'는 0.67배 130도의 와이드 앵글과 마이크로 접사 촬영을 지원해 더욱 넓은 사진과 선명한 셀카 촬영을 지원한다. '폴라로이드 셀카렌즈 CL3s'는 0.67 와이드 렌즈와 추가적으로 독특하고 개성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어안렌즈로 구성 되어 있어 개성있는 독특한 셀카를 촬영할 수 있다.
색상은 골드, 실버, 블루, 핑크, 블랙, 그레이 총 6가지로 선보이며, 렌즈 보호캡, 극세사융, 휴대용 파우치가 제공되어 휴대가 간편하다. 또, 기종에 상관없이 장착 가능한 유니버셜 클럽을 통해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등 국내 출시된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 태블릿과 호환되며, 노트북에 설치하면 보다 넓은 화각으로 영상통화를 즐길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