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창출 및 소상공인 무료홍보를 위한 와글(m.wagool.com) 서비스의 운영을 시작한 지티펀(대표 정신영)은 혁신적인 홍보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전자명함 '와글네임카드'를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글네임카드는 SNS를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개인 프로필과 자신의 샵을 손쉽게 홍보할 수 있는 모바일 전자명함이다. 더불어 스마트폰으로 쉽게 만들고 배포할 수 있는 미니홈페이지 기능도 갖추고 있다. 사용 용도에 따라 개인을 소개하는 프로필 전자명함, 운영중인 샵을 표현하는 모바일 간판, 상품을 소개하는 미니 홈페이지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필요시 터치하면 바로 전화, 문자로 연결되며, 밴드, 카카오톡, 라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각종 SNS 서비스를 통해 전자명함을 즉시 전달 배포할 수 있어 소상공인의 가게나 상품을 알리는데 효과적이다.
지티펀 관계자는 "신개념 홍보기능을 갖춘 모바일 전자명함 와글네임카드는 개인은 물론, 특히 정기적으로 이벤트, 신상품 출시 등의 안내문 발송 등 모바일 SNS 마케팅을 통해 매출향상을 원하는 소상공인에게 매우 매력적일 것"이라고 전했다.
와글네임카드는 자기만의 도메인을 가지고 있는 미니홈페이지 기능의 모바일 전자명함으로, 와글(m.wagool.com) 가입 후 간단하게 사진과 정보를 입력하면 손쉽게 세련된 전자명함을 만들 수 있다. 별도의 제작·이용료 없이 100%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