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가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소니 엑스페리아 구매자를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1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정품 등록 이벤트'와 '정품 등록 고객 대상 또 하나의 이벤트'로 구성되며, 각 이벤트 조건을 만족한 소비자에게는 특별 사은품과 소니의 프리미엄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정품 등록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엑스페리아 Z3, 엑스페리아 Z3 컴팩트, 엑스페리아 Z2 제품을 구입하고 6월 17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입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소니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5)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신청 후 2주일 이내 순차적으로 배송 된다.
'정품 등록 고객 대상 또 하나의 이벤트'는 엑스페리아 Z3, 엑스페리아 Z3 컴팩트, 엑스페리아 Z2를 비롯해, 엑스페리아 C3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정품 등록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1명), 플래그십 헤드폰 MDR-Z7(3명),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FDR-X1000V(3명), 플레이스테이션4(3명)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22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사이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엑스페리아 온라인 사이트(www.sony.co.kr/xperia)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모바일은 플래그십 모델인 엑스페리아 Z 시리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인업 제품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사후 지원을 통해 고객 만족을 강화하고 있다"며, "소니가 준비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소니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 소니 엑스페리아 Z3, 엑스페리아 Z3 컴팩트
소니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라인업 엑스페리아 Z 시리즈는 높은 수준의 방진·방수 기능을 제공해 단순한 '침수' 방지를 넘어 다양한 장소에서의 새로운 활용성을 제시하고 있다. 엑스페리아 Z3, Z3 컴팩트, Z2는 모두 2,070만 화소의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해 차별화된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소니만의 미려한 ‘옴니밸런스 디자인’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대칭이 되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엑스페리아 Z3, Z3 컴팩트는 플레이스테이션4와 연동 가능한 PS4 리모트 플레이(PS4™ Remote Play)를 탑재해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의 영역을 확장했다. 또한,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노이즈 캔슬링 기능뿐만 아니라, 일반 음원을 고해상도 품질로 업스케일(upscale)하는 DSEE HX 기능을 적용하는 등 프리미엄 모바일 사운드를 제공한다.
▲ 소니 엑스페리아 C3
엑스페리아 C3는 LED 플래시를 탑재한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엑스페리아 C3 만을 위한 전용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등 소니만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셀카'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5월 중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