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게임마스터와 공동 서비스하는 정통 스토리형 스토리 배틀 RPG '가이아5'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지난달 시작된 사전등록에서 10만명 이상의 사전등록을 기록하는 등 기대를 받고 있는 '가이아5'는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방대한 스케일의 스토리 배틀 RPG로 SF의 시나리오 기반에 RPG 장르가 만나 독특한 게임성을 구현한 게임이다.
'가이아5'의 특징은 방대한 시나리오와 함께 우주 함선과 SF 무기들이 스킬로 등장하는 실시간 전투이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흥미진진한 시나리오와 다양한 성장 요소,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일러스트로 기존의 모바일 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하고 있다.
'가이아5'는 지난 해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지스타에 참가하여 미리 선보인 자리에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출시와 함께 게임을 다운로드만 받아도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권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카오스온라인의 영웅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cafe.naver.com/sesisoft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앱스토어(me2.do/5A7z86Lc)를 통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