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전문 기업 ㈜다오(대표 강호석, www.daotech.co.kr)가 홍콩에서 열리고 있는 '2015 모바일&와이어리스 차이나소싱페어'에서 신규 브랜드 '윙클래스'와 신제품을 공개하며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올해 상반기 중 본격적인 국내외 제품 출시에 앞서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홍콩에서 열리는 2015 모바일&와이어리스 차이나소싱페어를 통해 신제품을 공개했다.
㈜다오가 새롭게 준비한 '윙클래스'(WingClass) 브랜드는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로 스마트폰용 케이스, 블루투스 스피커와 이어셋 등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윙클래스 브랜드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독특한 디자인과 문양, 촉감을 차별화 요소로 다양한 제조 공법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3D 승화전사 방식과 수공예 양각, 다이아몬드 컷팅 범퍼 등 다양한 공법으로 수십 여종의 제품이 개발 완료되었으며, 이 중 3D 승화전사 방식의 제품은 국내에서 디자인 및 생산이 이루어지고 해외 수출되는 제품 또한 국내에서 생산 될 계획이라고. 3D 승화전사 방식 제품은 지난 3월 독일 하노버 Cebit 전시회에서도 소개되어 해외 선주문이 많은 제품이기도 하다.
윙클래스 신제품은 2015 모바일&와이어리스 차이나소싱페어에 이어 국내는 물론, 오는 6월 타이완에서 열리는 '컴퓨텍스 2015' 등 지속적으로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며 해외 시장 또한 꾸준히 공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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