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휴대용 전자 현미경 'Smart Scope'의 국내외 리테일 판매권을 획득, 휴대용 모바일 전자 현미경 '스마트 스코프'(Smart scope)를 론칭한 와사비망고(대표김환준)가 이번에는 뷰티전문가용 모바일 전자 현미경 '스마트 스코프 프로'(SK Telecom Smart Scope Pro)를 출시한다.
스마트 스코프 프로는 앞서 출시된 스마트 코프의 상위 버전으로 사람의 피부, 두피 등 미용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전자 현미경이다. 스마트 스코프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 태블릿 PC에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이동성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더불어 국내에서 제조된 휴대용 전자현미경으로 기존 전자현미경의 단점으로 지적돼 온 PC연결 시의 잦은 오류와 호환성 이슈를 해결했다고. 구글플레이의 무료 다운로드 앱을 이용해 전자현미경의 모든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USB케이블로 PC에 연결해 대형 모니터를 통한 시연도 가능하다.
20배율에서 최고 300배율을 지원해 저가의 낮은 성능의 타사 제품과 차별성을 꾀했다. 피부주름, 피부상태, 각질, 블랙헤드, 모발 등을 50배에서 300배까지 확대 저장이 가능하다.
1/4 CMOS 고성능 이미지 센서는 노이즈를 줄이고 성능을 올린 차세대 이미지 센서로, 기존 센서에 비해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배율에 따른 두개의 젠더를 사용해 저가의 중국산 제품이 따라올 수 없는 높은 이미지 재현이 가능하다고. 제품 옆면에 있는 다이얼을 돌려 20배에서 300배율까지 배율조정이 가능해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10단계 LED라이트 조정 버튼을 통해 LED 라이트 조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래들 방식의 거치대가 있어 제품 수납 및 공간 활용이 뛰어나다.
와사비망고 김환준 대표는 "SK텔레콤의 스마트 스코프 프로는 스마트 스코프의 상위 버전으로 뷰티샵 등에서 사용하는 여러가지 툴과 기능들을 담은 제품이다"라며, "손쉬운 사용법과 기능을 갖춰 매출상승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