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사장:장동현, www.sktelecom.com)의 대표적인 대학생 체험활동 프로그램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가 11기 선발을 기념하여 캠퍼스 내 궁금한 기사 주제를 제보 받아 캠퍼스리포터가 직접 기사화 하는 '희망 기사 제보 이벤트'를 오는 4월 7일까지 진행한다.
11기에 들어선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는 취업 전선 최전방에 학생들이 좀 더 다양한 관점을 갖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2015년 상반기에 활동할 11기 캠퍼스리포터는 총 18명을 선발, 25일 SK텔레콤 T-타워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 새롭게 선발된 캠퍼스리포터는 활동 기간 직접 기사의 주제를 발굴하고 취재하며, 캠퍼스 내 이슈의 인사이트를 전달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희망 기사 제보 이벤트'는 다양하고 색다른 관점으로 20대에게 궁금한 주제를 제보 받는 이벤트이다. 이벤트에서 채택된 기사 주제는 캠퍼스리포터 11기의 팀미션으로 지정되어 캠퍼스 리포터가 직접 취재한 후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공식 블로그에 포스팅 된다.
이벤트는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블로그(blog.naver.com/sktreporter) 와 캠퍼스리포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ktreporter)에서 현재 대학가나 20대에게 관심 있는 이슈나 궁금한 내용 혹은 취재하길 원하는 내용을 덧글에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SK텔레콤 PR실 윤용철 실장은 "캠퍼스리포터 11기 선발을 기념하여 대학생들의 관심사와 가치관등을 대학생의 시각에서 알아보기 위해 이번 '희망 제모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새롭게 선발된 11기가 캠퍼스리포터를 통해 ICT분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체험하고 대학생만의 톡톡 튀는 인사이트를 만들어 내는 좋은 경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