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가 1월 29일부터 하이마트에서 요가 태블릿 2 구매자를 대상으로 신학기 요가 태블릿 2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롯데 하이마트에서 실시 되며 총 1,5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블루투스 키보드(500명), 트위스트 마우스(500명), 마이크로 SD 카드 32GB(500명)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빔 프로젝터를 탑재한 태블릿으로 관심을 받은 요가 태블릿 2 프로는 3차까지 전 물량이 완판되는 등 한국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한국레노버는 추가 물량을 확보하여 롯데 하이마트에서 4차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요가 태블릿 2 프로 구매자 500명은 블루투스 키보드를 선물로 받게 된다.
윈도우 8.1을 운영체제로 사용하는 요가 태블릿 2 윈도우 버전 구매자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레노버는 10형 요가 태블릿 2 윈도우를 구입하는 소비자 500명에게는 블루투스와 USB 겸용 트위스트 마우스를, 8형 제품 구매자 500명에게는 32GB의 마이크로 SD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 신학기 요가 태블릿 2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이번 프로모션은 제 2 롯데월드에 위치한 월드타워점을 비롯해 김포공항 롯데마트점, 대치점, 압구정점, 잠실점, 서울역 롯데마트점, 부천중동점, 수원시청점, 수원롯데몰점, 광복롯데몰점 등을 포함한 전국 하이마트 2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매장에 준비된 사은품이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요가 태블릿 2에 보여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태블릿 3위 기업으로서의 지위를 국내에서도 강화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