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가 아이패드 에어2와 잘 어울리는 슬림 & 경량 디자인과 함께 제품의 보호는 물론 편안한 타이핑까지 지원하는 아이패드 에어2용 키보드 커버 '로지텍 로지텍 울트라 씬'(Logitech Ultrathin)을 출시한다.
로지텍 울트라 씬은 아이패드 에어2를 위한 얇고 가벼운 블루투스 키보드 커버로, 적절한 키 간격을 통해 타이핑감이 좋고 아이패드 화면을 터치하지 않아도 키보드 안에서 조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iOS 단축키 열이 배치되어 있는 등 편안하고 뛰어난 입력환경을 지원한다.
얇은 디자인의 가벼운 로지텍 울트라 씬은 자석클립이 내장돼 안정적으로 태블릿을 부착시킬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태블릿 화면을 보호한다. 키보드 뒷면은 고급 알루미늄 재질로 아이패드와 에어2와의 매칭이 뛰어나다.
울트라 씬의 배터리는 2년간 사용할 수 있으며, 교체도 쉽다. 또한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슬롯을 통해 각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타이핑에 적합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로지텍 모빌리티 부문 부사장 미첼레 허만(Michele Hermann)은 "로지텍은 아이패드 에어2를 휴대하는데 완벽한 파트너이며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존 아이패드용 키보드 라인업들을 업그레이드하여 울트라 씬을 출시했다"라며, "로지텍 울트라 씬과 함께라면 빠르게 메모를 작성할 때, 이메일 확인이 필요할 때 등 일상생활 속에서 손쉬운 타이핑으로 아이패드를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