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 http://www.nvidia.co.kr/)가 29일 삼성동 엔비디아 본사에서 쉴드 태블릿 출시 및 새해 맞이를 기념해 진행한 'New Year 이벤트' 시상식을 진행했다.
엔비디아의 'New Year 이벤트'는 지난 12월 22일부터 한 달간 쉴드 태블릿을 구입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1등 당첨자 한 명에게는 400만 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 2등 당첨자 한 명에게는 GeForce GTX 980, 3등 당첨자 3명에게는 GeForce GTX 970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은 엔비디아에서 직접 설계 및 제조한 태블릿으로 사전 예약 판매부터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192개의 GPU 코어가 실현하는 놀라운 그래픽 성능과 뛰어난 전력 효율성의 조합을 제공하는 엔비디아 '테그라 K1(Tegra K1)'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 고성능 PC급 게임을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면서도 30만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은 현재 지마켓(www.gmarket.co.kr), 옥션(www.auction.co.kr), 11번가(www.11st.co.kr)에서 판매 중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쉴드 브랜드 사이트(shield.nvid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