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커브드 스마트폰 'LG G 플렉스2' 출시를 맞이해 30일부터 내달 12일까지 2주간 G 플렉스2를 닮은 일상 속 곡선을 찾는 '사람에게 딱 맞는 G Flex2의 곡선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일상 생활에서 'G 플렉스2' 곡선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찾아보는 참여형 이벤트로, 'G 플렉스2' 크리에이티브 사단인 디자이너 최범석, 디자이너 고태용, 배우 오연서가 함께한다.
이벤트 페이지(lggflex2event.co.kr)는 크리에이티브 사단 3명이 말하는 'G 플렉스2'의 특장점을 나타낸 3장의 이미지로 이루어져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한 뒤, 화면 좌측에 마련된 'G 플렉스2' 제품 이미지를 해당 사진에 끌어다 놓으면 된다.
예를 들어, 최범석 디자이너가 꼽은 'G 플렉스2'의 곡선 디자인 포인트가 가장 마음에 들 경우 해당 사진에 'G 플렉스2' 제품 이미지를 끌어다 놓고, 이벤트 당첨 시 경품을 배송 받기 위한 정보를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G 플렉스2', 'LG 톤플러스' 블루투스 헤드셋,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종료 후 내달 25일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G 플렉스2'는 독창적인 곡선 디자인과 고성능 하드웨어로 사용 편의성과 심미성을 강화한 커브드 스마트폰이다. 특히, 3밴드 LTE-A 서비스를 지원하는 가장 최신 스마트폰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 일상 속에서 살아 숨쉬는 곡선의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발견 할 수 있길 바란다"며, "곡선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하는 'G 플렉스2'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지속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