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아이루샵(대표 신석균, www.irooshop.co.kr)이 아이패드 에어2 및 아이패드 미니3 전용 다이어리 가죽 케이스인 '블렌드'(Blend)를 출시하고, 오는 1월 19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루샵의 아이패드 에어2 및 아이패드 미니3용 케이스 '블렌드'는 다양한 히트상품을 출시한 지난 노하우를 압축하여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만들어 온 제품 중 가장 꾸준한 사랑을 받은 색상과 원단을 엄선하여 선정하였으며, 수납공간을 극대화하여 별도의 지갑이나 수첩이 필요 없이 태블릿만 가지고 외출이 잦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온/오프 기능 및 듀얼스탠드 기능을 기본으로 갖췄으며, 현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비저블 젤리케이스를 내부에 사용하여 강한 충격에도 완벽하게 태블릿을 보호해 준다.
아이패드 에어2 및 아이패드 미니3용 블렌드 가죽케이스는 소비자 가격이 각각 39,000원과 34,000원으로 출시된다.
출시기념 이벤트로 아이루샵 홈페이지(www.irooshop.co.kr)에서 1월 19일까지 20% 할인 판매와 동시에 구입한 사용자에게 보호필름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아이루샵은 가죽 케이스인 '블렌드'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에어2 및 아이패드 미니3용 '인비저블젤리' 케이스도 동시에 출시해 다양한 제품을 아이루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