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전용 '플립커버 카드월렛 천연소가죽다이어리 케이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 플립커버 방식으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스피커홀까지 구비되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한 휴대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폰을 잡아주는 내부의 투명 하드케이스는 스크래치가 발생이 덜한 소재를 사용해 1차 보호해주며 소가죽으로 한 번 더 감싸 충격시 이중으로 기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커버 안쪽에는 신용(교통)카드, 신분증(명함), 카드형USB 등 2개의 카드포켓과 영수증 및 쿠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1개의 지폐포켓이 마련되어 수납공간도 뛰어나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본체 라인에 정확하게 맞춘 설계방식과 함께 고급 샤무드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전하는 등 감성적이면서도 럭셔리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매스티지(masstige)를 지향하는 신제품은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심플함과 슬림핏, 그리고 뛰어난 수납공간이 강점"이라며, "특히 여성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트뮤는 출시를 기념해 1,000 명 한정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선착순 300명에게 소가죽 지갑형 카드홀더목걸이를 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트뮤(www.artm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