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믹테크놀러지(대표 강동수, www.somic.co.kr)는 미국 ANKER사와 안정적인 출력을 비롯해 호환성과 휴대성이 장점인 'Anker 40W 5-Port USB 충전기'제품에 대한 한국 공식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유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미국의 IT 전문기업 ANKER는 태블릿 전용 키보드, 포터블 스피커, 보조 배터리, 충전기, 마우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ANKER라는 이름은 생소하기도 하지만 이미 해외직구를 통해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소믹테크놀러지는 이번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ANKER의 제품들 중 안정적인 출력이 특징인 5-Port 충전기 'Anker 40W 5-Port USB 충전기'를 국내에 공식 공급한다.
'Anker 40W 5-Port USB 충전기'는 POWER IQ™ 기술을 탑재하여 충전기에 연결된 스마트폰, 태블릿, DSLR 등 대용량 기기들까지 인식하고 정품 충전기와 다름없는 성능으로 알맞은 전류를 공급, 어떤 기기에서든지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을 지원한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또한 무게 130g의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성이 용이해 집, 회사, 사무실, 캠핑이나 야외활동, 여행, 까페 등 다양한 장소에서도 5가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고 프리볼트 채용으로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소믹테크놀러지 관계자는 호환성과 휴대성이 뛰어난 'Anker 40W 5-Port USB 충전기'를 국내에 공식 독점 공급함으로서 앞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한 구매와 신속 정확한 A/S를 제공할 것이며, ANKER사의 다른 제품들도 론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